Rechercher dans ce blog

Sunday, April 4, 2021

권민아 "믿을 사람 없다…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고파" - 뉴스1

권민아© 뉴스1

AOA 출신 권민아가 "믿을 사람 없다"며 결혼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권민아는 4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말만 들으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 것 같은 사람들, 힘들때면 늘 함께 있어주고 언제든지 같이 힘들어 주겠다던 사람들, 도움이 필요할땐 혼자 끙끙앓지말고 언제든지 연락하라던 사람들 이런말을 들으면 사실 안 믿게된다"고 남겼다.

이어 "대부분 말만 앞서지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은 거의 없으니까"라며 "안 그래도 매일이 힘든데 요 며칠 정말 힘들었다"고 토로했다.

또 "심지어 내가 정말 많은 도움을 준 사람한데도, 소중한 친구한데도, 가깝다고 생각한 지인들한데 큰 용기내서 처음으로 손을 뻗었으나 역시나 돌아오는 답은 같았다"며 "이해하고, 예상했던 답이다. 그리고 여러사람의 말을 들으면서 느꼈지만 믿을 사람 없다는 게 늘 당하면서도 인정하고 싶지 않았는데 이제는 정말 알아야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정작 오늘도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너무 혼란스러운데 버팀목이 없지않냐"며 "결국 또 내 손목에 풀었지. 행복한 적이 단 한번도 없었기에 그냥 평범한 하루라도 살아보고 싶다"고 썼다.

그는 "악착같이 돈을 벌어야 했던 이유가 오로지 그 이유만으로 버텨왔는데 흐릿해다"며 "소 같이 일하고 싶다, 그리고 정말 좋은 사람만나서 결혼하고 싶다"고 남겼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9년 5월 그룹 AOA를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다. 지난해 7월에는 그룹 시절 멤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밝혀, 이로 인해 지민이 AOA에서 탈퇴했다.

hmh1@

Let's block ads! (Why?)


권민아 "믿을 사람 없다…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고파" - 뉴스1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