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인스타그램
고소영과 장동건의 럭셔리한 펜트하우스 일부가 공개됐다.
지난 1일 고소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3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도자브랜드의 앰버서더가 되었습니다"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반려견 두 마리를 품에 안은 채 선물 받은 명품 도자기들과 함께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는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고소영은 집에서도 아름다운 모습 그대로 우아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이어 그는 선물 받은 자기들을 이용해 음식을 플레이팅하고 꽃꽂이 하며 집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드는 다양한 활용법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사진 속 갤러리를 연상하게 하는 고소영-장동건 부부의 집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채광이 좋은 화이트톤의 집에 여러 미술 작품을 장식해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앞서 고소영은 SNS를 통해 집 일부 모습을 조금씩 보이며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을 선보인 바 있기도 하다.
최근 국토교통부가 확정한 '2021년 공동주택 공시가격'에 따르면 장동건-고소영 부부가 거주하는 서울 청담동의 펜트하우스 공시가격은 163억 2000만 원으로 전국에서 가장 비싼 공동주택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장동건과 결혼했으며 1남 1녀를 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팝업★]장동건♥ 고소영, 163억 펜트하우스 인테리어..갤러리 안 부러운 럭셔리함(종합)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