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의 남편 문재완이 채정안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한 이유가 밝혀진다.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와 채정안의 만남이 공개된다.
채정안은 이지혜의 22년 지기 절친이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채정안을 집으로 초대한다. 채정안은 문재완과 동갑 친구 케미스트리를 드러내고, 이지혜와 쌍방 과거 폭로전을 벌인다.
이지혜는 채정안에게 둘째를 임신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채정안의 반응은 스튜디오를 경악하게 만든다. 이지혜의 둘째 임신 소식을 듣게 된 채정안의 한마디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또한 이지혜는 채정안의 과거 영상을 공개한다. 채정안은 '테크노 전사'로 활약했던 지난날을 떠올리고, 이지혜의 딸 태리와 함께 그때 그 시절 안무를 완벽 재현한다. 태리의 현란한 댄스 실력에 채정안은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스튜디오를 심쿵하게 만든 태리와 채정안의 흥 폭발 테크노 댄스 타임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문재완이 채정안에게 고가의 명품 가방을 선물한 사실이 밝혀지기도 한다. 이에 MC들은 "진짜야?"라는 반응을 보이고, 이지혜조차 문재완이 명품 가방을 구매했던 사실을 몰라 당황한다. 문재완은 채정안을 위해 명품 가방을 준비했던 특별한 이유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지혜 문재완 부부와 채정안의 케미스트리는 이날 오후 10시 15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관심 있을만한 이슈
'동상이몽2' 문재완, 채정안에 명품 가방 선물한 이유 - 한국일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