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Wednesday, May 26, 2021

`돈 터치 미` 홍지윤 "전 남친, 친한 후배와 눈맞아"...충격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재은 인턴기자]

트로트 가수 홍지윤이 충격적 연애사를 고백했다.

26일 선공개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돈 터치미’에 가수 홍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장영란은 “혹시 남자친구의 거짓말로 힘들었던 경험이 있냐”라고 질문했다.

홍지윤은 “전 남자친구의 생일 파티에 초대를 받지 못했다.

알고 보니까 다른 여자들을 부르고 싶어서 저를 초대를 안한거다. 심지어 친구들에게는 여자 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숨겼다”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분노하며 “치밀하지도 못하면서 왜 그러냐. 그분이 만났던 사람 중에서 가장 나쁜 사람이었냐”라고 물었다.

홍지윤은 “그분이 제일 나쁜 분이 아니다. 제가 학교 다닐 때 친한 후배를 남자친구에게 소개 시켜준 적이 있었다. 그런데 그 둘이 눈이 맞았다.

제가 그때 커플링을 처음 했는데 남자친구가 커플이 없어진 적이 있었다. 알고 보니 여자 후배의 집에 커플링이 있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듣고 있던 오윤아는 “이건 사랑과 전쟁이다”라며 경악했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돈 터치미’는 26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된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tvN STORY ‘돈 터치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돈 터치 미` 홍지윤 "전 남친, 친한 후배와 눈맞아"...충격 - 매일경제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