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Wednesday, March 16, 2022

스윙스, 데뷔 14년 만에 건물주 됐다 “우리도 부동산 소유할 수 있는 레벨” - 스포츠경향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래퍼 스윙스가 데뷔 14년 만에 건물주가 됐다.

스윙스는 지난 16일 자신의 공식 SNS인스타그램에 “다른 래퍼들이 플렉스할 때 질투도 나고 부럽기도 했다”라면서 “드디어 내 첫 건물을 내 주제에 공투(공동투자)로 구하게 됐고, 매입 후 1년 가까이 기다리다가 이제야 리모델링 공사에 들어갔다”고 말하며 공사에 한창인 낡은 건물 사진을 올렸다.

스윙스는 “날 비난하고 싫어하고 저격하는 사람들 너무 많았고 내 팔자고 업보인데, 내 진심은 이 장르(힙합)하는 사람들이 가오가 좀 살았으면 하는 것이었다”면서 “진짜 너무 멋있게 리모델링해서 우리도 부동산을 소유할 수도 있는 레벨이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너무 기쁜 마음으로 내 식구들과 팬들과 이 장르 모든 사람들에게 이 축복을 나누고(싶다)”면서 “이 문화가 멋있어 보이고 나도 더 맛있는 것 많이 먹고 더 간지나는 음악 만들고 더 멋있는 동생들 키우고, 싸이형한테도 자랑스러운 동생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스윙스는 또 “7월에 공사 끝나는데 그 때 주소를 알려주겠다. 지나가다 보면 우리나라 모든 멋있는 래퍼들의 영향이 조금이라도 들어간거라고 생각해주면 고맙겠다”고 덧붙였다.

스윙스는 지난 2008년 데뷔했다. 최근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Adblock test (Why?)


스윙스, 데뷔 14년 만에 건물주 됐다 “우리도 부동산 소유할 수 있는 레벨” - 스포츠경향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