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Friday, April 8, 2022

손나은, 배우 활동 힘 쏟고자 에이핑크 탈퇴…5인 체제로 - 매일신문

가수 겸 배우 손나은.
가수 겸 배우 손나은.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지난 11년간 몸담은 걸그룹 에이핑크에서 탈퇴한다.

에이핑크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8일 "에이핑크가 이달 19일 데뷔 11주년 기념 팬송 음원발매 일정을 기점으로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등 5인으로 팀을 재편해 그룹 활동을 지속한다"고 전했다.

손나은은 그룹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했다.

손나은은 배우 활동에 힘을 쏟고자 다른 멤버 5명과 달리 IST엔터테인먼트와의 인연을 마무리하고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멤버들의 소속사가 갈리면서 일정 조율이 불발돼 올해 10주년 스페셜 앨범 활동은 손나은을 제외하고 5명으로 진행되기도 했다.

IST엔터테인먼트는 "멤버 6명 전원과 두 소속사가 직접 만나 그룹 활동 전반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나눴다"며 "심사숙고를 거듭한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필 메시지를 통해 "에이핑크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가족 같은 곳이라 많은 고민 끝에 어렵게 결정했고 쉽지 않은 결정이었다"며 "이제는 저도 또 한 명의 판다(에이핑크 팬)가 돼 에이핑크를 응원하려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의 10대, 20대를 가장 눈부시게 만들어 준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준 모든 분께 진심을 다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Adblock test (Why?)


손나은, 배우 활동 힘 쏟고자 에이핑크 탈퇴…5인 체제로 - 매일신문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