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Saturday, April 9, 2022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윤시윤에 "당연히 결혼한 줄" 당황 - 데일리한국

사진=KBS 캡처
사진=KBS 캡처

[데일리한국 김도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이 윤시윤에게 선물을 전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에는 이현재(윤시윤)에게 선물을 건네는 현미래(배다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미래는 "사모님 갖다드리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는 의미로 감사 인사 드립니다"라며 선물을 내밀었다.

하지만 이현재는 "내 아내는 선물을 받을 수가 없어요. 나는 아내가 없어요. 결혼 안 했다고요. 내가 그렇게 늙어보였어요?"라며 황당해했다.

당황한 현미래는 "그게 아니고 당연히 결혼한 줄 알았어요. 이혼 전문 변호사니까"라고 답했다.

이에 이현재가 "이런 선물 안 해도 나 일 잘 해요. 감정적으로 오버하는 거 안 좋아요"라고 하자, 현미래는 "어차피 변호사님 드리려고 산 거니까 가지세요. 평생 결혼 안 하실 건 아니잖아요. 그때 그분 주세요"라고 말했다.

Adblock test (Why?)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윤시윤에 "당연히 결혼한 줄" 당황 - 데일리한국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