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효린은 당당하고 쿨한 매력을 가득 담아낸 ‘NO THANKS’로 무대를 꾸몄다. 효린은 특유의 청량 파워풀 보이스를 통해 라이브를 거침없이 소화,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며 귀 호강을 책임졌다.
또한 효린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속 고난도의 퍼포먼스를 무리 없이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퍼포먼스 퀸’다운 절도 있는 군무는 무대 위 효린만의 카리스마를 극대화, 여름 하면 효린의 공식을 다시 한번 떠오르게 했다.
이어 효린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도도한 매력으로 표현해냈고 상큼한 미소는 심쿵을 선사하며 무대 위 가장 멋있는 효린의 존재감을 증명, ‘NO THANKS’ 무대 이후 깊은 여운을 남겼다.
특히 효린은 트렌디한 미모를 자랑하며 핫 핑크 스타일링으로 퍼포먼스의 집중도 또한 높이며 효린의 무대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처럼 ‘원조 서머퀸’으로 대중의 곁으로 화려히 돌아온 효린은 떠오르는 서머송 ‘NO THANKS’로 러블리하면서도 쿨한 상반되는 매력을 다채로이 선보이고 있다.
한편, 효린은 자신의 톡톡 튀는 매력을 있는 그대로 담아낸 ‘NO THANKS’로 앞으로의 올여름 가요계를 책임질 전망이다.
김혜영 / MBC 화면캡처
'음중' 효린, 청량 파워풀 보이스로 'NO THANKS' 귀호강 무대 선사 - MBC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