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Saturday, July 9, 2022

'빼고파' 배윤정, 언더붑 반대 "밑가슴 드러내? 여동생이면 귓방망이" - YTN star








배윤정이 언더붑 패션에 반대 의사를 드러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빼고파'에서는 멤버들이 '밑가슴을 드러낸 언더붑' 패션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배윤정은 언더붑 패션에 대해 "예전에 외국 배우나 플레이보이, 성인 배우들이 그런 걸 입었잖냐"면서 "난 살짝 반대다. 공연, 화보 의상으로는 괜찮지만, 일상생활에서는 안된다"고 반대 의견을 드러냈다.

"바람불며 뒤집히냐"며 순수한 호기심을 드러낸 유정은 "페스티벌이면 몰라도 버스 타는 일상에서는 아니"라며 배윤정에 이어 보수적 태도를 취했다. "언더붑을 입어보라"는 추천에도 유정은 "마음의 준비가 안됐다"며 선을 그었다.

언더붑을 패션 취향으로는 인정하지만 "나는 입지 않겠다"고 밝힌 배윤정은 "여동생이 언더붑을 입고 이태원에 가면?"이라는 질문에 "귓방망이지"라고 답해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나 늙었나봐. 쿨한 척하려고 노력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밑가슴은 안 된다"고 토로했다.

한편 김신영, 고은아, 박문치, 김주연은 언더붑 패션에 찬성한 반면 배윤정, 하재숙, 유정은 반대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방송화면캡처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빼고파' 배윤정, 언더붑 반대 "밑가슴 드러내? 여동생이면 귓방망이" - YTN star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