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Saturday, September 10, 2022

오왼, '1억 기부' 쌈디 저격 사과 "SNS 끊고 자숙" [전문] - MBC뉴스

래퍼 오왼이 수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사이먼 도미닉에 저격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0일 오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젯밤부터 오늘까지 스스로 깊게 생각하고 또한 주변에서 내게 도움 주시는 모든 분들의 염려와 걱정하는 마음을 들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오왼은 "내 생각하는 방식이나 말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많이 돌아보게 됐다"며 "좋은 뜻으로 선한 일을 했는데 나 때문에 괜히 기분이 안 좋으셨을 쌈디형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갖고 있던 개인적인 불만이 수재민을 돕는 기부라는 선행을 한 쌈디형을 저격하는 방식으로 표출되어 많은 분들의 감정을 상하게 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반성의 의미로 당분간 SNS 활동을 끊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다"고 밝힌 오왼은 "나를 비판한 분들, 애정 어린 충고와 조언을 해주신 분들, 응원해 주신 분들의 이야기를 다 들으면서 깨달은 바가 있어서 소액이지만 나도 전국재해 구호협회에 좋은 뜻으로 기부를 했다"고 이야기했다.

앞서 오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세금 덜 내려고 겸사겸사 기부하는 거면서 왜 신을 키우면서 큰 형님 이미지를 가질 수 있는데, 연예인 이미지만 가져가는 건데"라며 동료 래퍼를 저격하는 글을 남겼다.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으나, 누리꾼들은 최근 오왼이 전날 태풍 힌남노 수해 복구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사이먼 도미닉을 저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한편 오왼은 엠넷 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20년 대마초 흡연이 적발돼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이하 오왼 입장 전문이다.]

어젯밤부터 오늘까지 저 스스로 깊게 생각하고 또한 주변에서 저에게 도움 주시는 모든 분들의 염려와 걱정하는 마음을 들었습니다.

제 자신의 생각하는 방식이나 말하는 방식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많이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좋은 뜻으로 선한 일을 했는데 저 때문에 괜히 기분이 안 좋으셨을 쌈디형께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갖고 있던 개인적인 불만이 수재민을 돕는 기부라는 선행을 한 쌈디형을 저격하는 방식으로 표출되어 많은 분들의 감정을 상하게 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가 이런 부분에 있어서 남들보다 부족한 사람인 걸 알고 있는데 잘 고쳐지지가 않습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반성의 의미로 당분간 SNS 활동을 끊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숙 기간 동안 저는 제 방식으로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동료들을 돕는 방법을 생각해 보고자 합니다.

저를 비판하신 분들, 제게 애정 어린 충고와 조언을 해주신 분들, 저를 응원해 주신 분들의 이야기를 다 들으면서 깨달은 바가 있어서 소액이지만 저도 전국재해 구호협회에 좋은 뜻으로 기부를 하였습니다.

힙합과는 별개로 진심 어린 사과를 드리지 않았었던 불법 행위와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전 이 영향력 보다 제 방식이 우선이라고 생각해왔던 거 같습니다.

제가 저지른 잘못이기에 제가 안고 갈 문제라고만 생각했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 과거의 일들로 제게 실망했던 분들께도 사과를 전하고 싶습니다.

제 부정적 감정과 언행 때문에 연휴에 부정적 감정을 느끼셨을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승훈 /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Adblock test (Why?)


오왼, '1억 기부' 쌈디 저격 사과 "SNS 끊고 자숙" [전문] - MBC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