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15일) 오후 방송되는 MBC '태계일주' 6회에서는 현지인의 삶 속에 뛰어든 기안84와 힐링 캠핑을 떠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태계일주'는 가방 하나 달랑 메고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그를 위해 지구 반대편으로 달려온 '찐 형' 이시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기를 담는다.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은 볼리비아의 수도 라파스 여행 2일 차 계획을 세우던 중 서로 다른 의견으로 각자 여행에 나서게 됐다. 기안84는 현지 친구를 만나기 위해 먼 길을 떠났고, 이시언과 빠니보틀은 라파스 시내 투어에 나서 만찬을 즐기는 등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시언과 빠니보틀이 이색적인 자연에 자리한 캠핑장에 도착한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한밤의 캠핑을 즐기며 소고기 먹방과 불멍에 빠져들었다는 전언이다. 낭만에 젖은 이시언은 "기안아, 형이 미안하다! 빨리 돌아와!"라며 홀로 떠난 기안84를 애타게 찾기도.
그러나 이들의 힐링 캠핑도 뜻하지 않은 난관에 봉착한다고. 두 사람의 캠핑지에 불쑥 찾아온 낯선 이의 돌발 행동에 분위기는 순식간에 반전된다. 빠니보틀은 그를 향해 "돈 터치 아워 카메라"라며 외치는 등 이제껏 보지 못했던 '욱'한 면모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예기치 못한 일촉즉발 상황을 VCR을 통해 접한 기안84, 사이먼 도미닉, 이승훈, 장도연도 초 긴장한 모습이다. 특히 장도연은 "여기 여행은 진짜 예측이 안 된다"라며 놀라워했고, 이시언은 '캠핑장 사건의 전말'을 밝힌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태계일주' 6회는 15일 오후 4시 35분에 전파를 탄다.
[사진 = MBC]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무단전재&재배포 금지돈 터치! 이시언X빠니보틀, 돌발 상황 전말…기안84X장도연 '초 긴장' [태계일주] - 마이데일리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