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 아내 케이티와 함께 헝가리로 출국
헝가리 일상 속 장소 향한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
배우 송중기가 근황을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헝가리 속 일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 19일 SNS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앞서 송중기는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해외 로케이션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헝가리로 출국했다. 당시 송중기는 출산을 앞둔 영국인 아내 아내, 반려견과 함께 공항을 찾으면서 당당한 행보를 보였다. 이전과 달리 송중기는 아내와 나란히 걸으면서 부부의 돈독한 모습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들에서는 송중기가 헝가리 현지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들에서 송중기는 반려견에게 입맞춤을 하면서 미소를 짓고 있다. 이후 이 장소가 두 사람의 신혼집이 아니냐는 궁금증이 크게 모였다.
송중기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케이티와의 혼인신고, 임신 소식을 밝혔다.영국 출신 배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 '리지 맥과이어' '나의 아버지' '나는 너를 원해' '보르히아' '써드 퍼슨' 등 다양한 작품 행보를 이어왔다. 다만 케이티의 출산 예정일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송중기가 출연하는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의 만남과 헤어짐, 사랑을 그린 영화다.
당신이 관심 있을만한 이슈
'예비 아빠' 송중기, 헝가리 신혼집 추측 욕실서 '찰칵' - 한국일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