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Saturday, March 4, 2023

"송혜교 갖고 싶어"…'더 글로리2' 정성일, 임지연 비밀 알고 있었다 - 머니투데이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공개를 일주일 앞둔 '더 글로리' 시즌2의 일부 내용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3일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시즌2 추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박연진(임지연 분)은 남편 하도영(정성일 분)에게 "문동은(송혜교 분)이랑 바둑 둬? 대체 뭔데 둘이! 어떻게 문동은 같은 게 오빠 안중에 있을 수 있어?"라며 분노를 쏟아냈다.

하도영은 "처음 봤을 때는 호기심이었고, 한동안 안 보였을 때는 기다려졌고, 다시 봤을 때는 이기고 싶었는데, 주도권도 다 뺏기고 허둥거렸어"라며 "그런 순간도 갖고 싶었어. 바둑 두면서 그런 숨 막히는 순간도"라고 문동은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그러자 박연진은 "오빠 그거 바람이야. 아무리 포장해도 바람이라고"라며 황당해했다.

하도영은 "네가 그러니까 억울하긴 한데, 불만 없어. 그래서 너랑 전재준(박성훈 분) 사이 안 묻잖아 난"이라고 말했다. 박연진과 전재준이 오래전부터 불륜을 저질렀다는 걸 알고 있다고 밝힌 셈이다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이어서 하도영을 뺏기게 생긴 박연진은 문동은에게 반격하기 위해 강현남(염혜란 분)을 찾아내는 장면과 전재준이 하도영에게 "내가 진짜 예솔이 아빠"라고 도발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주여정(이도현 분)은 "메스를 망나니 칼로 쓸 거다. 좋아하는 사람이 끔찍한 일을 당했는데 복수를 돕고 싶다"고 말했다. 또 시술을 위해 병원에 찾아온 박연진에게 "그거 아냐. 공기를 안 빼고 주사하면 사람이 죽을 수도 있다는 거. 손명오(김건우 분)씨 어떻게 하셨어요?"라고 위협했다.

지난해 12월30일 공개된 '더 글로리'는 고등학교 시절 학교 폭력을 당해 인생이 부서진 한 여자의 치밀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시즌2는 오는 10일 공개된다.

Adblock test (Why?)


"송혜교 갖고 싶어"…'더 글로리2' 정성일, 임지연 비밀 알고 있었다 - 머니투데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