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를 주관하는 쇼플레이 측은 "오는 4월 29일, 30일 올림픽공원 내 KSPO DOME에서 진행 예정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에는 기존 공지된 캐스팅 중 황영웅을 제외한 13명의 출연진이 공연에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쇼플레이 측은 "출연진 변동으로 인하여 관객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라며 "관객분들께 최고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콘서트 서울 공연에 참여하는 출연진과 스태프 및 제작사 모두가 최선을 다하여 공연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황영웅 씨는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인기 절정을 달리던 지난달 14일, 한 폭로자의 발언을 시작으로 폭행 및 상해전과, 데이트폭력 등 여러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황영웅 씨는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하차 의사를 전했다.
이하 쇼플레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플레이입니다.
오는 4월 29일, 30일 올림픽공원 내 KSPO DOME에서 진행 예정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에는 기존 공지된 캐스팅 중 황영웅을 제외한 13명의 출연진이 공연에 참여하는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출연진 변동으로 인하여 관객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객분들께 최고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콘서트 서울공연에 참여하는 출연진과 스태프 및 제작사 모두가 최선을 다하여 공연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MBN]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서도 하차 [공식입장] - YTN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