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Friday, May 12, 2023

기안84 “몽골男 평균 수명 63세”→김광규 “6년밖에 안 남았네” (나혼산) - MBC뉴스

기안84가 몽골 남성의 평균 수명에 대해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2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494회에서는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in 몽골’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지개 조상’ 김광규부터 ‘1년 차 막내’ 코드 쿤스트까지 무지개 회원이 모두 모여 ‘나 혼자 산다’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몽골 여행을 떠났다.

칭기즈 칸 공항에 도착하자, 높고 청명한 하늘이 이들을 반겼다. 김광규는 “눈이 좋아지는 것 같다”라며 몽골의 풍경에 감탄했다. 기안84도 “라섹을 할 필요가 없었네. 여기 왔으면 되는데”라고 말했다.

이장우는 몽골의 첫인상에 대해 “이질적인 느낌이 너무 매력적이었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샤이니 키는 “황량하고 삭막한 아름다움은 처음”이라며 몽골 사막에 놀라워했다. 코드 쿤스트는 “약간 화성?”이라며 색다른 풍경에 기대를 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무지개 회원들은 오프로드 전문 승합차 ‘푸르공’을 타고 수도 울란바토르로 향했다. 이때 두 팀으로 나눴는데 ‘어르신 차’엔 김광규·전현무·기안84·이주승, ‘젊은이 차’엔 박나래·이장우·코드 쿤스트·샤이니 키가 타 눈길을 끌었다.

창밖을 보던 이장우가 “땅값이 얼마인가?”라고 묻자, 가이드가 “몽골 사람들한테만 무료”라고 답했다. 기안84는 몽골 남성 평균 수명이 63세라고 전했다. 이에 현지 가이드가 “고지대다 보니 공기 중에 산소가 많아서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광규가 “그 수명이면 난 6년밖에 안 남았다”라며 당황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혜영 / MBC 화면캡처

Adblock test (Why?)


기안84 “몽골男 평균 수명 63세”→김광규 “6년밖에 안 남았네” (나혼산) - MBC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