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Tuesday, June 20, 2023

이틀 전 떠나...'강심장리그' 지상렬 '1박 2일' 상근이 子 비보 전해 - - 매일경제


‘강심장리그’. 사진lSBS
사진설명‘강심장리그’. 사진lSBS

개그맨 지상렬이 ‘강심장리그’에서 ‘1박 2일’의 마스코트였던 상근이 아들 상돈이의 이야기를 전한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리그’ 녹화에 함께 한 지상렬은 ‘국민 예능 출신 원로스타의 근황’에 대해 말하며 과거 ‘1박 2일’에서 대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화제견 ‘상근이’ 아들 ‘상돈이’의 소식을 전했다.

상돈이와 ‘1박 2일’ 출연으로 인연을 맺어 19년간 직접 기르고 돌봐왔다는 지상렬은 “녹화 이틀 전 새벽, 상돈이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비보를 전할 수밖에 없게 됐다”고 말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어 지상렬은 평균 수명이 10~12세라는 대형견의 특성에도 상돈이는 무려 19세의 나이까지 살았다며 애정을 드러냄과 동시에 상돈이를 보낸 마지막 순간을 전해 모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지상렬은 상돈이가 생사를 오가는 와중에도 자신을 보자마자 꼬리를 올려 반가움을 표했고, 두 시간가량 체온을 나누다 마지막까지 눈을 마주치며 떠났다고 고백, 상돈이가 마치 “상렬아, 그동안 고마웠어”라고 말하는 듯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또 지상렬은 이날 녹화에서 상돈이의 생전 마지막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녹화 말미 별이 된 상돈이에게 전한 지상렬의 진심 어린 메시지에 출연진 전원이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강심장리그’의 강심장 선별 방식이 달라진다. ‘50인 판정단’이 투표를 했던 기존 방식에서 ‘대국민 판정단’으로 모든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가 가능하게 된 것인데 투표는 SBS ‘강심장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고 방송 시작부터 다음날 낮 12시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최종 결과는 방송 다음날 오후 1시에 ‘강심장리그’ 홈페이지 및 SBS NOW SNS 채널을 통해 ‘이번주 강심장’이 공개된다.

한편 20일 방송되는 ‘강심장리그’는 SBS 뉴스 특보 편성으로 인해 오늘 밤 11시에 지연 편성될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이틀 전 떠나”...'강심장리그' 지상렬, '1박 2일' 상근이 子 비보 전해 - - 매일경제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