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Wednesday, August 23, 2023

‘라스’ 김민호, “‘광자매’서 20살 연상 김혜선과 커플...첫 로맨스→베드신에 父 질투” - MBC 뉴스

김민호가 ‘오케이 광자매’에서 김혜선과 연상연하 커플로 출연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수)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경이로운 소문의 K장인’ 특집으로 박미옥, 김지석, 김민호, 송영규가 출연했다.

이날 김민호는 ‘오케이 광자매’에서 20살 연상 김혜선과 연상연하 커플로 출연했던 일을 언급했다. 그는 “‘광자매’ 미팅 때 저는 사채업자 동생 역으로 배역이 크지 않았다. 그런데 감독님이 50부작인데 20부 이후 뭔가 있다고 하시더라”고 하며 “새로 나온 대본을 봤는데 김혜선 선배님과 연인인 거다. 20부 이후 김혜선 선배님과 뭔가 있다기에 아들이나 가족인 줄 알았는데”라고 말했다.

20살 차이 김혜선과 극중 28살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한 김민호는 “선배님이 전화하셔서 미안해하시더라. 저는 재밌고 걱정 말라고 했는데 저한텐 ‘광자매’가 첫 로맨스고 첫 뽀뽀고 첫 베드신”이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김민호는 부모님의 반응도 전했다. 김민호는 “아버지가 김혜선 선배님 팬이다. 커플 연기를 하니 ‘네가 뭔데 김혜선씨와’라고 하더라. 달래드리기 위해 김혜선 선배님과 영상통화 시켜드렸는데 ‘시아버지’라며 통화하셨다. 아버지가 그렇게 웃는 것 처음 봤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맞아 갑자기 러브라인ㅋㅋㅋㅋ”, “김혜선ㅋㅋㅋㅋㅋ시아버지 ㅋㅋㅋㅋㅋㅋ”, “아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Adblock test (Why?)


‘라스’ 김민호, “‘광자매’서 20살 연상 김혜선과 커플...첫 로맨스→베드신에 父 질투” - MBC 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