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Tuesday, November 28, 2023

풍자 “히밥에 곱창 사줬는데 140만원 나와…히밥 ”10m 정도 가능“ - 동아일보

사진=LG U+ 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2’ 영상 캡처사진=LG U+ 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2’ 영상 캡처
방송인 풍자가 히밥에게 곱창을 사줬다가 140만원을 지불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오는 30일 방송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이하 ‘내편하자2’)에서는 모델 박제니와 구독자 150만의 먹방계 탑 크리에이터 히밥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히밥은 “죽을 때까지 딱 한 음식만 먹을 수 있다면 어떤 음식을 고르실 건가?”라는 시청자의 질문에 곱창을 꼽았다. 풍자가 “소 곱창 몇 인분까지 먹을 수 있나?”라 묻자 히밥은 흔히 생각하는 1인분 단위가 아니라 “곱창은 10m 정도 먹을 수 있다”라고 답변해 충격을 안겼다.

이어 풍자가 “(히밥에게) 곱창 사줬는데 140만원 나왔다”라며 끊기지 않도록 계속 주문을 하느라 고생했던 일화를 털어놓자, 한혜진은 히밥에게 밥 사주겠다고 한 약속을 다급하게 취소해 웃음을 안겼다.

히밥을 위해 특별히 초밥을 준비했던 제작진도 히밥의 “초밥은 최대 250개까지, 평균 100 접시 먹는다”라는 말에 당황했다.

한편 ‘내편하자2’는 매주 목요일 자정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서울=뉴스1)

Adblock test (Why?)


풍자 “히밥에 곱창 사줬는데 140만원 나와…히밥 ”10m 정도 가능“ - 동아일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