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Monday, April 5, 2021

"박수홍=한결같은 사람"…'30년 절친' 박경림의 증언 ('라스') - 한국경제

'라디오스타' 전설의 콤비 특집
박경림X박수홍, 오랜만에 재회
30여 년 전 첫 만남 회상
'라디오스타' 전설의 콤비 특집/ 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 전설의 콤비 특집/ 사진=MBC 제공

방송인 박경림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박수홍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30년간 이어온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는 방송가를 주름잡던 환상의 짝꿍 주병진·노사연, 박수홍·박경림과 함께하는 ‘전설의 콤비’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타와 팬으로 처음 만나 남다른 인연을 이어온 ‘전설의 콤비’ 박수홍과 박경림은 오랜만에 ‘라디오스타’를 통해 뭉친다. 일명 ‘박남매’로 불린 두 사람은 다양한 방송에서 호흡을 맞추며 방송가를 주름잡았고, 박경림의 음반을 발매하는 ‘박고테(박경림 고속도로 테이프 만들기)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끌며 2000년대 큰 사랑을 받았다.

박경림은 30여 년 전 중학생 소녀의 마음을 뒤흔든 ‘키다리 아저씨’ 박수홍과의 첫 만남 당시를 회상한다. 특히 박수홍에게 받았던 팬레터 답장을 지금까지 소장 중이라며, 이를 공개해 박수홍의 어깨를 으쓱하게 할 예정이다.

또 박경림은 오랜 시간 지켜본 박수홍을 두고 "한결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하며 의남매로서 함께하며 겪었던 다양한 일화를 공개한다.

'라디오스타' 전설의 콤비 특집/ 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 전설의 콤비 특집/ 사진=MBC 제공

주병진과 노사연은 1990년대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환상의 짝꿍’이다. 두 사람이 콤비로 활약한 ‘일밤-배워봅시다’는 다양한 직업을 배우고 체험해보는 내용을 담으며 당대 시청률 1위 등극은 물론, 예능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때 탄생한 명장면이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다. 주병진과 노사연은 케미스트리를 인정받아 라디오 DJ에 동반 발탁돼 청취율 1위를 달성하며 방송가를 주름잡았다.

‘라디오스타’를 통해 10여 년 만에 토크쇼에 동반 출연한 주병진과 노사연은 콤비 탄생 비화부터 함께 호흡을 맞추며 벌어진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무엇보다 환상의 케미 덕분에 ‘핑크빛 스캔들’에 휘말리기도 했던 두 사람은 스캔들을 둘러싼 극과 극 희비가 교차한 심경을 들려주며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의 ‘전설의 콤비’ 특집은 오는 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박수홍=한결같은 사람"…'30년 절친' 박경림의 증언 ('라스') - 한국경제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