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Friday, April 30, 2021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하며 눈물…할아버지 "사람은 미완성" - 머니투데이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개그맨 박나래가 할아버지의 진심어린 충고에 눈물을 보였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고향인 목포의 할머니, 할아버지 댁을 방문했다.

이날 박나래는 할아버지 할머니의 방 정리를 끝내고 함께 식사 시간을 가졌다.

식사 중 박나래의 할아버지는 "모르게 주변에 감췄는데 알게 됐다"고 운을 뗐다. 방송 당일 박나래는 앞서 출연한 웹예능 '헤이나래'에서 성희롱 발언 등을 해 경찰 조사를 받는다고 알려졌다.

할아버지는 "그러니까 사람은 미완성이다 100% 다 잘할 순 없다.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된다"며 "남한테 나쁜 소리 듣지 말어"라고 당부했다.

박나래는 울음을 터트렸다. 박나래가 자리에서 일어나자 할아버지도 참고 있던 눈물을 보였다.

할아버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마음이 쓰리다. 나래는 주변에 아는 사람도 없고 객지에서 혼자 학교를 다니고 혼자 컸다"며 "할머니, 할아버지가 짐이 되면 안되겠다. 나래한테 보탬이 돼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할아버지가 아버지처럼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며 "나 때문에 피해를 입는 것 같아 멤버들에게 너무 미안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곽도원은 "힘들어 죽을 것 같은데 힘내라는 말은 도움이 안된다. 그냥 옆에서 다 들어주고 휴지 한 번 건네주는 게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더 좋은 모습으로 노력해야겠다"고 말했다.

개그맨 박나래 /사진=머니투데이 DB
개그맨 박나래 /사진=머니투데이 DB
한편 박나래는 지난달 23일 스튜디오 와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웹예능 '헤이나래 EP.2'에서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성희롱성 발언과 행동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제작진은 해당 영상을 비공개처리하고 공식사과했지만 비판이 이어졌다. 지난 25일 박나래는 해당 방송 하차를 알렸다.

'헤이나래'는 '19금' 대표 박나래와 '전체이용가' 대표 헤이지니가 함께 방송을 하는 콘셉으로 만들어진 웹예능이다. 하지만 헤이지니가 어린이용 방송을 만들었던 만큼 어린이 시청자가 영상을 접할 우려가 있고, 박나래의 행동 역시 개그가 아닌 성희롱이었다는 지적을 받았다.

30일 경찰 관계자는 "유튜브에서 영상이 삭제됐지만 박씨의 행동이 죄가 되는지, 죄가 된다면 어떤 죄에 해당하는지 확인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같은 날 박나래는 "경찰에서 조사 중인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경찰 요청에 성실하게 임하겠다"며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Let's block ads! (Why?)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하며 눈물…할아버지 "사람은 미완성" - 머니투데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