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Thursday, March 17, 2022

"둘째는 내려놓게 돼" 한가인, 육아 경험에 오은영 "경험치가 쌓인 것" (`써클 하우스`) - 매일경제



'써클 하우스' 한가인이 육아 경험을 털어놨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써클하우스'에서는 '영원한 라이벌 형제의 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가인은 "제가 진짜 많이 하는 말이 '첫째는 업어 키우고 둘째는 발로 키운다'다. 제가 지금 아이 키울 때, 첫째는 조심하고 둘째는 경험해봐서 조금 내려놓게 된다"고 밝혔다.

오은영은 "(첫째에 신경쓰는 게) 편애로 느끼는 경우도 있지만 냉정하게 보면 첫째는 육아경험이 없어서 신경을 쓰는 것이고, 둘째는 엄마·아빠가 편해진 거다.

경험치가 쌓이는 면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편하게 키운 자녀가 훨씬 잘 크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둘째는 사회성이 잘 발달한다"고 전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써클하우스'는 대한민국 MZ 세대들이 겪는 현실적 고민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시청자들과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는 대국민 청춘 상담 토크쇼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둘째는 내려놓게 돼" 한가인, 육아 경험에 오은영 "경험치가 쌓인 것" (`써클 하우스`) - 매일경제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