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Saturday, March 5, 2022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기억 찾고 박하나에 “왜 거짓말해요?” (종합) - MSN.com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기억 찾고 박하나에 “왜 거짓말해요?” (종합)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기억 찾고 박하나에 “왜 거짓말해요?” (종합)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기억 찾고 박하나에 “왜 거짓말해요?” (종합) ©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기억 찾고 박하나에 “왜 거짓말해요?” (종합)

지현우가 일부 기억을 찾고 박하나의 거짓말을 알았다.

3월 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45회(극본 김사경/연출 신창석)에서 이영국(지현우 분)은 조사라(박하나 분)의 거짓말을 눈치챘다.

이영국(지현우 분)과 박단단(이세희 분)은 박대범(안우연 분)과 이세련(윤진이 분)의 결혼식장에서 다시 한 번 눈물 이별했다. 이영국과 박단단은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 갇혔고, 박단단은 “회장님 믿는다”며 눈물 흘렸지만 이영국은 박단단을 안아 위로하면서도 “이제 나 잊어라”고 당부했다. 박단단은 결혼식을 다녀와 앓아누웠다.

조사라(박하나 분)는 멋대로 이영국 방을 정리하려다 김실장(김가연 분)과 충돌했다. 조사라는 자신이 이영국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안주인 노릇하려 했지만 김실장은 이영국에게 지시받은 사항이 없다며 조사라를 쫓아냈다. 조사라는 이영국에게 “내 위치를 확실하게 해달라”고 요구했지만 이영국은 “내가 이 집에 들어오라고 한 적 없다”고 선을 그었다.

박단단은 이영국이 기억을 잃었던 때 조사라와 별장까지 갔지만 키스하려는 조사라를 밀어냈다고 말한 일을 떠올렸고, 이영국의 집으로 달려가 그 일을 전하며 “조실장님이 거짓말하는 것 같다. 회장님 아이 아닌 것 같다”고 의심했다. 하지만 이영국은 “세상 어느 여자가 뱃속 아이를 가지고 그런 거짓말을 하냐”며 믿지 않았다.

봉준오(양병열 분)와 강미림(김이경 분)은 길거리에서 키스 연기를 연습하다가 차건(강은탁 분)과 박대범에게 딱 걸렸다. 차건과 박대범은 강미림에게 키스하려다 뺨을 맞은 봉준오의 멱살을 잡았고, 강미림은 “내 남자친구”라고 고백했다. 차건과 박대범은 강미림과 봉준오의 연애를 알고 “너희 사돈이다. 양가에서 알기 전에 정리해라”고 당부했다.

이세종(서우진 분)은 박단단이 보고 싶어 또 잠을 못 자고 밥을 못 먹으며 분리불안 증세를 보였고, 이세찬(유준서 분)은 이영국이 술을 마시러 나간 사이에 동생을 데리고 박단단의 집으로 갔다. 이세련과 박단단이 함께 아이들을 돌봤고, 이세련은 오빠 이영국에게 “애들이 조실장 불편해하는 것 같다. 조실장 임신했다고 꼭 이 집에 있어야 하냐. 애들이 싫다는데 조실장 이해가 안 된다”고 알렸다.

이영국은 이세찬과 이세종에게 “앞으로 아빠가 무슨 일이 있어도 전화 받을 테니 고모네 가지 마라”고 당부했지만 다음 날 이재니(최명빈 분)가 동생 이세종에게 억지로 밥을 먹이려는 조사라를 보다 못해 동생들을 데리고 다시 박단단의 집으로 향했다. 이재니는 두 동생을 박단단의 집에 맡기고 홀로 돌아왔고, 조사라는 그런 이재니를 야단치며 갈등했다.

김실장이 그 갈등을 이영국에게 전했고, 이영국은 조사라에게 “우리 집에서 나가 달라”고 부탁했다. 조사라는 복통 꾀병을 부려 위기를 모면했고, 이영국은 별장에서 키스하려던 조사라를 밀친 일만 기억이 떠올랐다. 이에 이영국은 조사라와 저녁식사 데이트를 하며 프러포즈에 대해 물었고, 조사라는 별장에서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받고 첫키스까지 했다고 거짓말했다.

조사라가 “아마도 그날 우리 아이가 생긴 것 같아요”라고 말하자 이영국은 “확실해요? 조실장, 왜 거짓말해요?”라고 꼬집었다. (사진=KBS 2TV ‘신사와 아가씨’ 캡처)

Adblock test (Why?)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기억 찾고 박하나에 “왜 거짓말해요?” (종합) - MSN.com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