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Tuesday, August 22, 2023

배우 안소요, '남남' 촬영장 비하인드…까칠한 장경사의 밝은 미소 - SBS 뉴스

안소요

경찰로 변신한 '남남' 안소요의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2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에서 남촌파출소 관리반장 '장수진' 역으로 출연하는 안소요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소요는 조끼, 셔츠, 점퍼 등 경찰 복장을 찰떡 소화하며 파출소 경사인 '수진'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는 극 중 무뚝뚝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에 몰입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카메라에 경례와 함께 미소를 보내며 밝은 에너지를 드러내기도 한다.

이처럼 안소요는 촬영 현장에서 카메라 안팎으로 '온앤오프'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안소요는 '남남'에서 매 등장마다 눈에 띄는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수진이 남촌파출소로 좌천된 김진희(최수영 분)에게 까칠했던 극 초반, 진희와 앙숙 케미를 보여주며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재미를 더했다. 이후 파출소 동료들과 동고동락하며 점차 서로 끈끈해지는 훈훈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안소요가 '남남'의 마지막 회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안소요를 비롯해 전혜진, 최수영, 안재욱, 박성훈 등이 출연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은 이날 최종회가 공개된다.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SBS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Adblock test (Why?)


배우 안소요, '남남' 촬영장 비하인드…까칠한 장경사의 밝은 미소 - SBS 뉴스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