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hercher dans ce blog

Friday, September 1, 2023

이상형과 부부되는 윤박김수빈, 오늘(2일) 결혼 “좋은 가정 꾸리겠다”[Oh!쎈 이슈] - 미주중앙일보

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윤박과 모델 김수빈이 오늘(2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된다. 

윤박과 김수빈은 오늘(2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축복을 받으며 웨딩마치를 울린다. 김수빈은 지난 1일 “D-1”이라며 아름다운 예비신부의 모습이 담긴 웨딩화보를 공개하기도.

윤박은 김수빈과 오랜 기간 조용히 사랑을 키우다 지난 5월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박은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었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됐다”며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저희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또한 배우로서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드릴게요”고 직접 밝혔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윤박의 소속사 에이치앤드(H&) 엔터테인먼트 측도 “윤박 씨는 예비신부와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사랑 안에 서로에게 힘이 왜주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라고 밝혔고, 

윤박 드라마 ‘이로운 사기’, 예능 ‘웃는 사장’ 등 바쁘게 활동을 이어가며 소란스럽게 않게 사랑을 키워갔고 결실을 맺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윤박의 예비신부 김수빈은 1993년생으로 윤박보다 6살 연하다. 현재 패션 모델로 활동 중으로 다양한 패션쇼 무대에 선 경력이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김수빈은 평소 윤박이 언급해왔던 이상형과 완벽하게 부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윤박은 ‘라디오스타’, ‘내 귀에 캔디2’ 등을 통해 이상형을 밝힌 바 있는데 “허벅지가 살짝 두껍고 종아리가 가는 여자”, “얼굴은 예쁜 여자”라고 설명했고, “쌍꺼풀이 있고 발목이 가늘고 말이 잘 통하고 강아지 좋아하는 여자가 좋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뿐 아니라 윤박과 김수빈이 결혼 소식을 알린 후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이 주목받기도 했다. 1년 반여 전  두 사람은 불암산에 함께 오른 뒤 사진들을 공개했다. 김수빈은 5월 10일, 윤박은 5월 11일로 올린 날짜는 하루 차이가 나지만, 두 사람이 함께 등반했음을 알 수 있었다.

또한 윤박은 결혼발표 후 공개적으로 김수빈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다. 윤박은 김수빈의 셀카에 “역시 이뻐요”라는 반응을 보이는 등 달달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보여줬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김수빈

강서정(kangsj@osen.co.kr)




Adblock test (Why?)


이상형과 부부되는 윤박김수빈, 오늘(2일) 결혼 “좋은 가정 꾸리겠다”[Oh!쎈 이슈] - 미주중앙일보
Read More

No comments:

Post a Comment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사진=윤선정 디자인 기자 1일 수원지법. Adblock test (Why?) [속보]'서현역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 - 머니투데이 Read More